‘조명가게’ 신은수, FA 됐다..앤피오와 전속계약 만료 [공식]
입력 : 2024.12.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준형 기자] 30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글로벌 K드라마 축제 ‘2023 서울콘 APAN 스타 어워즈’ 시상식이 진행됐다.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2023 APAN 스타 어워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시상식이다. 배우 신은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 / soul1014@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신은수와 앤피오엔터테인먼트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됐다.

26일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랜 인연을 맺어왔던 신은수 배우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 함께했던 소중한 시간을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신은수 배우의 앞으로의 활동 역시 변함없는 마음으로 아낌없이 응원할 예정이다. 새로운 환경에서 인사드릴 신은수 배우에게 지금과 같은 뜨거운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은수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인랑', MBC '배드파파', KBS2 '도도솔솔라라솔', NETFLIX '모범가족', Genie TV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를 통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줬다. 특히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과 최근 공개된 디즈니+ ‘조명가게’에서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2025년 공개를 앞두고 있는 NETFLIX ‘고백의 역사’에서는, 아무리 애를 써도 바뀌지 않는 악성 곱슬머리 때문에 단 한 번도 고백에 성공해 본 적 없는 여고생 박세리 역을 맡아 출연한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언제나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만큼, 풋풋함 가득한 청춘 로맨스 ‘고백의 역사’에서 신은수가 그릴 박세리 캐릭터의 청춘은 또 어떤 모습일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