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보이그룹' NEXZ, 새해 힘찬 출발..다채로운 프로젝트 예고
입력 : 2025.01.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NEXZ 'NEXTEP 2025' 썸네일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EXZ 'NEXTEP 2025' 썸네일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눈부신 성장을 이어갈 2025년 특급 여정을 예고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6일 공식 SNS 채널에 'NEXZ "NEXTEP 2025"'(넥스지 "넥스텝 2025") 영상을 게재하고 올 한 해를 꽉 채울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영상 속 NEXZ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당찬 에너지로 시선을 붙잡았다. 'NEXTEP 2025'라는 문구를 새기고 힘차게 출발한 일곱 멤버는 스트릿한 무드가 돋보이는 장소 곳곳에 그라피티를 그리는가 하면 어디론가 내달리고 자전거를 타며 자유분방하고 힙한 매력을 뽐냈다. 이들이 지나간 자리에는 올해 전개할 프로젝트가 예고돼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NEXZ는 2025년 글로벌 및 일본 새 앨범 발매, 멤버 7인을 상징하는 캐릭터 NEXZOO(넥스주) 공개, 한국 첫 번째 공식 팬미팅 및 스페셜 콘서트, 일본 첫 라이브 투어, 공식 응원봉 출시와 더불어 그룹 시그니처 퍼포먼스 콘텐츠 'NEXZ Archive'(넥스지 아카이브), 리얼리티 콘텐츠 'REAL NEXZ'(리얼 넥스지) 등을 오픈하고 팬 만족도를 높인다.

2024년 5월 데뷔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로 글로벌 데뷔한 NEXZ는 지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신예 존재감을 빛냈다. 8월 개최한 첫 쇼케이스 투어 'NEXZ SHOWCASE 2024 "Ride the Vibe"'는 일본 3개 지역 총 6회 공연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11월 첫 컴백작이자 미니 1집 'NALLINA'(난리나)를 발매했고 최근에는 글로벌 공식 팬클럽 'NEX2Y'(넥스티) 1기를 모집하고 팬들과 쌓아갈 소중한 순간들을 기대케 했다.

데뷔 첫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025년을 맞이한 NEXZ가 거침없는 걸음을 내딛는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