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라이즈(RIIZE)의 ‘Love 119’(러브 원원나인)이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의 뒤를 잇는 ‘롱런 히트곡’이 됐다.
라이즈 싱글 ‘Love 119’은 멜론 월간 차트 기준 2024년 1월 15위로 첫 진입한 이후, 2월 5위로 10계단 급상승한 데 이어, 2025년 1월까지 1년째 월간 차트에 자리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싱글로 공개된 ‘Love 119’은 당시 멜론 일간 차트 기준 피크 순위 4위를 기록, 음원 성적만으로 라이즈에게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와 ‘음원 강자’ 수식어를 안겨줬다.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로 화제를 모은 ‘Love 119’은 첫사랑의 감정을 응급 상황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1년이 지난 올겨울에도 음악 팬들의 플레이리스트 속에서 여전히 사랑받는 중이다.
또한 라이즈는 멜론 1월 월간 차트에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와 SM 창립 30주년 기념 앨범 발매 전 동방신기 데뷔곡을 리메이크해 선보인 싱글 ‘Hug’(허그)도 차트인시키며 기발표곡부터 신곡까지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2월 8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공식 팬클럽 브리즈(BRIIZE) 멤버십 회원 대상의 특전 이벤트 ‘R.B.R. DAY - FOR NEW YEAR’(라브뜨 데이 - 포 뉴 이어)를 개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