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 깜짝 결혼 발표 후 반성..''결과만 전달하는 습관 고칠 것'' [전문]
입력 : 2025.02.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여행 유튜버 원지가 깜짝 결혼 발표 후 근황을 공개했다.

원지는 2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들도 놀라고 저도 놀라고 이 표정으로 잠시 숨어있던 소라게"라는 글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저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분들께서 축하와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한 시간을 보냈다"며 "제가 워낙 뭐든지 (귀찮아서) 제 이야기를 크게 하지 않는 성격이다 보니 가족이나 주변분들도 여러분과 같은 반응이었다. 앞으로는 너무 말 안 하는, 결과만 대뜸 전달하는 습관을 좀 고쳐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근황을 조금 공유드리자면, 저는 내일 다시 출국을 앞두고 있다"며 "이후에는 촬영 잘 다녀와서 업로드 루틴 다시 잘 잡아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정말 많은 축하와 관심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해에도 건강하시고 무탈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앞서 원지는 지난달 21일 “제가 무려 결혼을 합니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아주 소박하게, 눈에 안 띄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깜짝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후 일부 네티즌이 원지의 예비신랑을 두고 과도한 추측과 개인 정보 공유 등 사생활 침해가 이어졌고, 이에 대해 원지는 "저의 결혼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추측과 개인정보 공유, 사생활 침해, 등이 막무가네로 이루어지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더 이상의 침해는 삼가주시길 다시한번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다음은 원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도 놀라고 저도 놀라고 이 표정으로 잠시 숨어있던 소라게입니다.

행복한 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분들께서 축하와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가 워낙 뭐든지 (귀찮아서) 제 이야기를 크게 하지 않는 성격이다 보니 가족이나 주변분들도 여러분과 같은 반응이었는데요.
앞으로는 너무 말 안 하는 + 결과만 대뜸 전달하는 습관(?)을 좀 고쳐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근황을 조금 공유드리자면, 저는 내일 다시 출국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튜브에는 미리 찍어두었던 (광고포함) 자취 영상이 하나 올라갈 예정이구요!
이후에는 촬영 잘 다녀와서 업로드 루틴 다시 잘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야ㅏㅏㅏㅏㅏ

정말 많은 축하와 관심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도 건강하시고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mk3244@osen.co.kr

[사진] SNS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