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메건 디 스탤리언까지..K-Pop 경연 시리즈 ‘케이팝드'가 온다
입력 : 2025.02.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Apple TV+가 8부작의 새로운 노래 경연 시리즈 ‘케이팝드(가제)’ - KPOPPED의 제작을 확정했다.

‘케이팝드(가제)’는 라이오넬 리치가 총괄 제작을 맡고 글로벌 히트곡 ‘강남스타일’로 K-Pop을 세계에 알린 싸이와 세 차례 그래미상을 수상한 슈퍼스타이자 ‘Savage’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건 디 스탤리언이 출연한다.

‘케이팝드(가제)’의 각 에피소드에서는 세계적인 해외 스타들이 자신의 대표곡을 재해석하고, 최정상 K-Pop 아이돌들과 협업해 화려한 경연 무대를 선보인다. ‘케이팝드(가제)’의 최고의 승자는 서울에서 열리는 라이브 공연에서 관객들의 선택으로 결정될 예정이다.

‘케이팝드(가제)’는 라이오넬 리치, 이미경 CJ 부회장, 메건 디 스탤리언, 그렉 포스터, 모이라 로스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K-Pop 버라이어티 쇼와 음악 채널 Mnet 등 콘텐츠 제작에 독보적 전문성을 자랑하는 CJ ENM 신형관 음악콘텐츠본부장, 홍준기 전략추진담당이 함께 참여했다. 또한 유레카 프로덕션(Eureka Productions)의 크리스 컬베너, 폴 프랭클린, 웨스 데닝, 데이비드 티발스, 브루스 에스코위츠가 총괄 제작에 이름을 올렸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에미상을 석권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 Ted Lasso를 포함해 최근까지 538회의 수상 이력과 2,553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yusuou@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