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맵 ‘론도’ 3월 출시...사전 예약 이벤트
입력 : 2025.02.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크래프톤 제공.

[OSEN=고용준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신규 맵 ‘론도’의 업데이트를 오는 3월로 예고했다. 크래프톤은 '론도' 출시에 앞서 내달 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에 흥행 몰이에 나섰다. 

크래프톤은 지난 18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규 맵 ‘론도’ 업데이트를 앞두고 2월 18일부터 3월 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론도는 2023년 펍지: 배틀그라운드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맵이다. 오는 3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맵은 전통적인 과거의 분위기와 현대적인 도시가 조화를 이루는 8x8km 규모의 대형 맵으로, 이용자들은 다양한 지형과 요소를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이벤트 기념 프로필과 테두리를 비롯해 ‘바토리 의상 세트’, ‘디스토피아 러스트 버기카 스킨’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게임 내 재화인 ‘치킨 메달’ 10개를 추가로 지급하고, 인증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후드 집업을 증정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포함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퀴즈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scrapper@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