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가을·리즈, 진행→리액션 다 잘하는 '가리비즈'..IVE 신드롬ing
입력 : 2025.02.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아이브(IVE) 멤버 가을과 리즈가 스페셜 MC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가을, 리즈는 지난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해 안정적인 진행과 통통 튀는 매력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가을, 리즈는 방송일인 2월 22일에 맞춰 2MC로 나섰고, 그레이 컬러의 트윈룩으로 '가리비즈(가을&리즈 조합 명칭)'의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리즈는 "투머치한 비주얼과 애티튜드로 여러분들에게 눈도장 제대로 찍고 가겠다"며 스페셜 MC를 하는 각오를 전했고, 음악방송 MC를 처음 맡는 가을도 "잘 부탁드리겠다"라며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사진= MBC '쇼! 음악중심'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밝고 높은 텐션을 장착한 가을, 리즈는 막힘없는 멘트와 귀에 쏙쏙 박히는 딕션으로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다. 특히 컴백 아티스트와의 인터뷰를 자연스럽게 진행하며 곡 소개, 포인트 안무 등을 적재적소로 짚었고, 무대가 한층 더 돋보일 수 있게 도왔다.

가을과 리즈가 스페셜 MC를 맡은 이날 아이브는 선공개 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 가을은 "스페셜 MC로 MC 데뷔를 하게 됐는데 동시에 1위를 할 수 있어 기쁘다. 다이브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고, 리즈는 "활동이 끝났는데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의 영광은 다이브에게 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다시 음중에서 1위를 재탈환한 신곡 '레블 하트'는 다양한 서사를 가진 반항아들의 연대 행진을 그린 곡으로써, 한층 성숙해진 시선과 관점으로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 '주체적인 자신감'이라는 주제에서 파생된 '아이브의 뉴 스타일'을 보여주며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또 한 번 증명해 많은 리스너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활동 성료 이후 공백기 속에서도 음악방송 트리플 크라운 포함 11관왕과 국내외 각종 음원 차트에서 22일 기준 '퍼펙트 올킬(Perfect All-Kill·PAK)'을 달성 중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로써 아이브는 지난 3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로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데 이어 선공개 곡 '레블 하트'로 11관왕,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로 2관왕을 차지하며 음악방송 통산 13관왕을 기록했다.

아이브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이브의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개최하며, 7월 '롤라팔루자 베를린(Lollapalooza Berlin)'과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에 헤드라이너 중 한 팀으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