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발리서 생활고' 가희X'600억 CEO' 허경환, '커플팰리스2' 스페셜MC 합류[공식]
입력 : 2025.02.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각 소속사
/사진=각 소속사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와 개그맨 허경환이 '커플팰리스2'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Mnet '커플팰리스2(연출 이선영 CP, 정민석 PD)'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 매칭된 커플만이 갈 수 있는 합숙 관문인 '팰리스위크'를 앞두고 원하는 상대와 데이트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스피드 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러브라인 윤곽이 드러나는 가운데 과연 어떤 이들이 커플로 매칭돼 팰리스위크로 향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스페셜 MC로 깜짝 출연을 앞둔 가희와 허경환은 '커플팰리스2' 팰리스위크에서 '결혼 참견 매니저'로 활약한다. 두 사람은 적재적소의 리액션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다각 관계의 본격적인 서막이 열릴 팰리스위크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는 지난 2016년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결혼 후 5년간 발리에 거주하다가 2024년 한국에 돌아온 가희가 '커플팰리스2' 유일무이 기혼 여성으로서 어떤 현실적 조언을 해줄지, 가희가 보여줄 화끈한 입담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개그맨 허경환은 다양한 방송 활동과 함께 연 매출 약 600억을 달성한 CEO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미혼인 그의 시선에서는 과연 어떤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지, 입담으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허경환이 '커플팰리스2'에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