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이다은, 우량아 낳고 건강 악화? ''중병인줄''[스타이슈]
입력 : 2025.02.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이다은 SNS
/사진=이다은 SNS


'돌싱글즈2' 이다은이 우량아 출산 이후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이다은은 24일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이다은은 "내과 가서 두통 완화 엉덩이 주사 맞고 진통제도 처방받아 먹은 후 바로 신경외과로 가서 목 근육 이완주사도 맞았어요. 저의 두통은 뭔가 복합적인 원인이 있는걸로"라며 "진짜 중병인 줄 알고 좀 쫄았어요. 두통이라 뭔가 무섭더라고요. 골든타임 놓칠까봐 아침부터 병원 후다닥 갔네요"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이다은은 "원래 몸무게에서 8키로 남았는데 좀 빠져보이나요? 요새 운동 못해서 온리 식단만. 갈길이 멀다아. 이번주 장염 이슈로 운동은 담주부터"라고 전하며 다이어트에 진심인 근황을 알렸다.
/사진=이다은 SNS
/사진=이다은 SNS
/사진=이다은 SNS
/사진=이다은 SNS


이다은은 "남주 낳으러 갈때 80킬로 넘었던 것 아시죠. 빨리 빼지 않으면 큰일날 듯 하여 12월 말부터 식단+운동 병행하고 있어요.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잘해볼게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사진=이다은
/사진=이다은


앞서 이다은은 외출 셀카와 함께 "얼굴 터질 듯 ㅜㅜ"이라고 전하며 우량아 출산 이후 빠지지 않는 볼살 고충을 토로한 바 있다. 또한 "이때로 돌아가기 위해서 월요일부터 다이어트 시작합니다"라며 "현재 69키로"라고 적었다. 이어 과거 사진에 대해서는 "인생 첫 헬스 기념샷. 이때 55키로?"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다은은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을 통해 공개된 '남다리맥 하우스에 연예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 "우리 아기들은 어쩜 이리 착할까. 내가 정말 복이 많은 사람"라며 "너무 순하고 착하다 보니까 셋째도 괜찮으려나 생각했다가 '아 그건 아니지' 하고 정신을 차렸다 반복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남다리맥'
/사진=유튜브 '남다리맥'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2022년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결혼했다. 슬하에는 이다은 딸 리은에 이어 지난 8월 둘째 아들 남주도 얻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