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남편과 서둘러 결혼+재벌설 푼다..'돌싱포맨' 내일(8일) 출연
입력 : 2025.04.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SBS
/사진=SBS

배우 이요원이 SBS '런닝맨' 이후로 9년만에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편 속 이요원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와 함께 '선덕여왕'에 대한 비하인드와 데뷔 27년에 대한 비하인드는 물론 일찍 결혼, 남편에 대한 재벌설 등을 화끈하고 유쾌하게 담아내고 있다.

또한 이요원을 설레게 하라는 미션을 통해 각자의 방식으로 플러팅을 하는 등 웃음 가득한 예고편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이요원이 최근 예능 출연 소식을 연달아 전하며 어떠한 이야기로 재미를 전할지 시청자들에게 더욱 뜨거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사진=SBS
/사진=SBS

이요원이 출연을 알린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8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이요원은 인생 첫 독립영화 작품인 '귀신들'을 통해 스크린 복귀를 알렸다.

'귀신들'은 가까운 미래, 대한민국에서 인간을 형상화한 AI들이 인간과 공존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며, 9일 개봉 당일 인디스페이스에서 관객들과 함께 GV까지 이어나갈 예정이다.

바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요원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 현재 여러 작품을 두고 차기작을 신중히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