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건X김시경, 웹드라마 '피해망상의 연애' 주인공
입력 : 2025.04.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최건(왼쪽), 김시경/사진=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
최건(왼쪽), 김시경/사진=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
배우 최건과 김시경이 웹드라마 '피해망상의 연애'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8일 소속사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건과 김시경이 '피해망상의 연애'에 출연한다.

'피해망상의 연애'는 사소한 일에도 쉽게 흔들리고 걱정하는 피해망상 덩어리인 철벽남 이윤우(최건 분)에게 오늘도 파워 당당하게 대시하는 직진녀 조혜림(김시경 분)이 살아가면서 겪는 크고 작은 일들을 솔직하게 그려내며 사랑과 신뢰가 무엇인지 되돌아보게 만드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최건은 자격지심과 열등감으로 똘똘 뭉쳐 있는 잘생긴 찐따 이윤우 역으로 출연한다. 이윤우는 우울하고 고독해 보이는 분위기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지만 어린 시절부터 이어져 온 트라우마로 피해망상에 빠진 인물이다.

앞서 최건은 '0교시는 인싸타임'에서 이동민 역을 맡아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최건은 훈훈한 페이스와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한 배우다.

김시경은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캠퍼스 여신 조혜림 역을 연기한다. 조혜림은 시크하고 쿨한 겉모습과는 달리 쉽사리 사람을 믿지 못하는 캐릭터다.

김시경은 '강매강', '이사장님은 9등급', '내짝남x날짝남'에서 재기 발랄한 에너지와 안정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피해망상의 연애'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둔 웹드라마로, 무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