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이혼 후 원룸살이 중..딸과 함께 하기 위해 이사 준비 [별별TV][미우새]
입력 : 2025.04.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배우 이동건/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동건/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윤희와 이혼 후 원룸에 살고 있는 이동건이 새집 찾기에 나섰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종국, 최진혁, 김희철, 이동건이 만나 함께 집을 보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진혁은 어머니에게 독립할 집을 알아보기 위해 임장에 나섰다. 최진혁은 "어머니 잔소리 때문에 불편한게 많다"라고 말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최진혁의 어머니는 "너보다 내가 먼저 독립하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미우새'
/사진='미우새'

이어 이동건 역시 딸을 위해 이사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지난 2020년 이혼 후, 원룸에서 살고 있다고 밝혔던 이동건. 이동건은 딸이 초등학생이 되면 아빠 집에 와서 자고 가겠다고 약속했다며 딸이 집에와서 잘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아이 중심의 집을 보러 갔다.

이동건은 목수 아빠가 아이들과 함께 디자인한 키즈 하우스로가서 집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동건은 복층 구조의 주택임에도 관리비가 2만원대 밖에 나오지 않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동건은 지난 2017년 조윤희와 결혼해 딸 로아를 낳았지만, 3년 만인 2020년 이혼했다. 앞서 이동건은 결혼 후 신혼생활을 했던 집을 떠나 원룸에서 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