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유준, '퍼스트 러브' 첫방 만에 '든든한 반장美'
입력 : 2025.04.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유준이 출연하는 드라마 '퍼스트 러브'가 첫 공개되며 청량미 넘치는 고등학생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유준의 '퍼스트 러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김유준은 극 중 밝고 따뜻한 매력을 지닌 고등학생이자 든든한 반장 '김세중' 역을 맡았다. 그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김세중 그 자체가 되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퍼스트 러브'는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서 펼쳐지는 18세 소년·소녀들의 각기 다른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드라마로, 총 6편의 다채로운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청량미 넘치는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한 김유준은 공개된 사진 속 훈훈한 미소와 남다른 피지컬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김유준은 '퍼스트 러브'와 더불어 KBS2 시트콤 '빌런의 나라'에서도 고등학생 역할을 탁월하게 소화하며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처럼 훈훈한 비주얼부터 작품을 거듭할수록 성장하는 연기력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김유준이 계속해서 보여줄 매력과 연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유준이 출연하는 '퍼스트 러브'는 U+모바일tv와 U+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