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제로슈거 콘셉트로 리뉴얼
입력 : 2025.04.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콘셉트로 새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슬톡톡은 제로슈거 주질로 재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3도는 유지하면서 당류를 사용하지 않아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64% 감소시켰다. 이슬톡톡 복숭아 기준 100ml 당 18kcal의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질을 완성시켰다. 패키지는 기존 이슬톡톡 캐릭터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Zero Sugar'를 표기해 가시성을 높였다.

리뉴얼 제품은 5월부터 전국 가정 채널에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일부 매장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하여 과일가게 콘셉트의 매대와 홍보물을 운영하며 재미있는 연출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또, 이슬톡톡 전용잔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국내 대표 과실탄산주 브랜드로서 트렌드와 시장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며, "톡톡 튀는 탄산, 기분 좋은 달콤함의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주질의 가벼운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6년에 출시된 이슬톡톡은 상큼달콤한 맛과 귀여운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지난 3월까지 누적판매 1억 2천만 캔을 돌파하는 등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 이슬톡톡 레모나, 2022년 이슬톡톡 캔디바, 2023년 이슬톡톡 폴라포, 2024년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