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푸마와 2년 후원 계약… 국내 배구 종목 최초
입력 : 2021.08.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안산 OK금융그룹 읏맨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 배구 종목에서 푸마와 후원계약을 맺은 것은 OK금융그룹이 처음이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OK금융그룹은 2023년까지 향후 2년간 시즌 유니폼과 팀 웨어, 각종 스포츠 용품을 착용한다.

반면 푸마는 OK금융그룹의 홈구장 및 각종 홍보채널을 통해 브랜드 노출 극대화를 위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푸마는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지난 70여 년간 각종 스포츠 용품을 연구, 개발해왔다. 다년간의 스포츠 용품 개발 및 제작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으며, 유수의 스포츠 팀과 선수들의 선택받으며 오랜 시간 동안 운동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해 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럭비, 핸드볼 등 다양한 종목을 대상으로 스포츠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특히, 세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다수의 유럽 축구클럽인 잉글랜드 맨체스터 시티, 이탈리아 AC 밀란, 독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프랑스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등을 다년간 후원해오고 있다.

라스무스 홀름 푸마 코리아 대표이사는 “푸마에서 국내 배구종목에서 처음으로 OK금융그룹을 후원하게 됐다”며 “OK금융그룹 배구단과 시작을 함께 해서 기쁘고 선수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스포츠 용품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석진욱 OK금융그룹 감독은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푸마와 이번 시즌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며 “이번 2021의정부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에서 푸마의 우수한 기술력이 담긴 유니폼을 입고 준우승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다가오는 V-리그 좋은 성적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OK금융그룹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