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갤러리K와 MOU 체결…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예정
입력 : 2022.04.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로드FC와 갤러리K가 협업하기로 합의하고 MOU를 체결했다.

로드FC는 8일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갤러리K 남산서울타워점에서 갤러리K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양사 간의 플랫폼을 활용한 결합 서비스 및 협업 시스템 구축을 위한 취지로 성사됐다.

갤러리K는 청담본점, 부산, 인천, 원주 등 10개의 직영센터를 갖춘 국내 최대 미술품 유통 플랫폼이다. 역량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여 경제적인 걱정을 하지 않고 창작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시 홍보, 렌탈 및 판매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로드FC 김대환 대표는 “갤러리K와 파트너십을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갤러리K와 다양한 협업 시스템을 구축하여 양사가 서로 WIN-WIN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로드FC와 갤러리K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갤러리K 김정필 대표는 “로드FC와 갤러리K가 양산 간의 매력을 느껴 함께 하게 됐다. 로드FC가 현재까지 쌓아온 팬층의 시장을 이해하고, 같이 함께하면서 WIN-WIN 할 수 있는 파트너 회사로 잘해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드FC는 5월 14일 대구체육관에서 ㈜태왕과 굽네 ROAD FC 060 (대회장 노기원) 대회를 공동개최한다. ‘페더급 챔피언’ 박해진과 김수철의 페더급 타이틀전, ‘악동’ 권아솔과 ‘파이트클럽이 낳은 스타’ 설영호의 복싱 스페셜 매치, ‘태권 파이터’ 문제훈과 ‘케이지의 낙무아이’ 장익환의 밴텀급 타이틀전이 치러질 예정이다.

[굽네 ROAD FC 060 / 5월 14일 대구체육관]

[페더급 타이틀전 박해진 VS 김수철]
[복싱 스페셜 매치 권아솔 VS 설영호]
[밴텀급 타이틀전 문제훈 VS 장익환]
[플라이급 이정현 VS 김성오]

사진=로드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