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룸살롱서 여성 의원 뽑는다” 주장에…이준석 “법적 조치”
입력 : 2022.05.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국힘, 룸살롱서 여성 의원 뽑는다” 주장에…이준석 “법적 조치”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한 대학교 익명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같은 당 여성 의원들의 명예를 훼손한다며 법적조치를 예고했다.

이 대표는 3일 페이스북에 "어제자로 국민의힘의 여성의원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내용을 숙명여자대학교 에브리타임에 게시한 자가 있다고 많은 제보가 들어왔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게시글에는 "일하는 학원에서 선생님에게 방금 들은 얘기인데 충격적이어서 남겨본다"면서 국민의힘 여성의원들이 '룸살롱 출신'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작성자는 "이 말을 하신 선생님은 연세대 출신으로 서울대 로스쿨을 나오신 분인데, 아무래도 서울대 로스쿨이라 정치 쪽으로 아는 것도 많으시고 아는 사람도 많으시다"면서 "그분이 국민의힘 관계자를 아는데, 민주당은 여성 의원을 능력을 보고 뽑지만 국민의힘은 그냥 룸살롱 가서 접대하는 여자 중에 고른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국민의힘은 룸살롱 가서 접대하는 여자들 중에 골라서 '야, 너'라고 지명하면 그냥 다음 날부터 국민의힘 의원이 돼 있다고 한다"며 "그래서 선생님 선배분이 하는 말씀이 '국민의힘에는 예쁜 여자들이 많다'고 했다는 거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자꾸만 국민의힘을 좋게 보려 해도 실망만 하게 되고, 이런 인간들이 모인 당에서 좋은 나라가 운영될지 몰라서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이 대표는 "게시물의 내용은 사실무근일 뿐 아니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에 영향을 주려는 의도가 있다"고 경고하면서 게시자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사진=뉴시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