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에 도쿄돔서 개최'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16일부터 입장권 예매 시작
입력 : 2023.09.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 첨부이미지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6년 만에 열리는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APBC) 대회 입장권 예매가 시작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11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나흘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APBC 2023 대회의 해외 거주자용 입장권 예매 홈페이지(https://www.e-tix.jp/apbc/en/)가 개설되어, 내일(16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해당 사이트는 대회를 직접 관전하기를 희망하는 해외 거주 팬들을 위하여 제작됐으며, 링크로 접속하여 구매 가능하다.

입장권은 구매한 경기일에 거행되는 2경기를 모두 관전할 수 있는 1일권으로만 판매되며, 일본 경기는 지정석, 그 외의 경기는 구매한 권종의 구역 내에서 별도 좌석 지정이 없는 자유석으로 판매된다. 단, 18일(토), 19일(일) 경기의 일부 좌석(응원 단상석)은 지정석으로 판매된다.

APBC 2023 경기 일정표 / 표=KBO

APBC는 아시아 야구의 발전과 교류를 통해 야구 세계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KBO, 일본프로야구(NPB), 대만프로야구(CPBL) 등 아시아 3개 프로야구 기구가 힘을 모아 2017년에 신설한 국가대항전이다. 6년 만에 다시 열리는 2번째 대회는 한국, 일본 대만에 이어 호주까지 참가, 24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된 팀을 꾸려 최강팀을 가린다.

사진=뉴시스
표=KBO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