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대회 4일 남았는데...'무릎 인대 파열' 박형근 부상→고동혁으로 교체
입력 : 2023.12.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 첨부이미지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박형근(37, SSABI & TEAM AOM)이 무릎 부상으로 인해 2023년 마지막 로드FC 대회 출전할 수 없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왔다.

오는 16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되는 '굽네 ROAD FC 067'에서 박형근은 '고려인' 최 세르게이(34, 아산 킹덤MMA)와 대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박형근은 훈련 과정에서 우측 슬관절 내측측부인대 파열 부상을 당하면서 경기에 출전할 수 없는 상황이 됐다.

많은 파이터들이 높은 기량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고강도의 훈련을 진행한다. 그렇기에 예측하지 못한 상황에서 부상을 당하는 상황이 번번이 일어난다.

경기를 약 일주일도 남겨두지 않은 시점이기에 파이터들이 경기 출전을 결심하기 힘든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동혁(26, 팀 스트롱울프)은 박형근의 자리를 대체하기로 마음을 다짐했다.

고동혁은 "갑작스럽게 경기를 뛰게 되었지만, 최선을 다하겠다. 팬분들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출전 소감을 전했다.

'고려인' 최 세르게이와 대결하게 된 고동혁은 타격, 그라운드 모두 준수한 파이터이다. 고동혁은 강한 투지, 기세를 갖춘 파이터이기에 최 세르게이와의 경기가 기대되는 시점이다.

한편, '굽네 ROAD FC 067'은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TV로는 SPOTV2,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윤형빈 VS 쇼유 니키]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권아솔 VS 카즈야]
[무제한급 허재혁 VS 세키노 타이세이]
[-63kg 밴텀급 양지용 VS 박재성]
[-57kg 플라이급 이정현 VS 이길수]
[-63kg 밴텀급 고동혁 VS 최 세르게이]
[-58kg 계약체중 이수연 VS 이은정]
[-70kg 라이트급 김산 VS 신동국]

사진=로드FC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