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 전쟁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 울산 HD, 2025시즌 멤버십 판매 시작
입력 : 2025.01.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SPORTALKOREA] 이현민 기자= 울산 HD가 2025시즌 멤버십 이용권 정책과 혜택을 발표했다.

울산 구단이 2025시즌 홈경기 입장권 구매를 위한 멤버십 제도를 밝히며 본격적인 시즌 준비를 알렸다.

우선 예매 권한이 주어지는 울산의 멤버십은 2025시즌 울산의 홈인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1 경기 예매에 사용할 수 있다.

울산 시민들과 팬들의 구단을 향한 관심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 2023시즌 창단 후 처음으로 30만 유로 관중을 넘어섰고, 이듬해인 2024년에는 35만 관중을 훌쩍 넘겼다. 이제는 우선 예매가 없으면 1층의 주요 좌석은 엄두도 못 내는 이른바 ‘티켓팅 전쟁’이 시작됐다.

모든 멤버십 서비스 가입 팬들은 경기 3일전 진행되는 일반 예매가 아닌, 이보다 이틀 앞선 경기 5일전 우선 예매 기간에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우선 예매 기간 동안 제공되는 티켓 할인은 덤이다.

이제 3년 차를 맞이하는 울산의 멤버십 제도는 5개 등급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플래티넘, 골드, 실버 패밀리, 실버, 블루로 세분화되어 판매되는 멤버십은 우선 예매 좌석 범위에 따라 달라진다. 이중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은 일반석을 포함한(스탠딩석 제외) 1층 테이블석, 캠핑석, 린백석, 특석 예매가 가능하다.

멤버십 판매 기간은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가입 기간이 분리되어 진행된다. 기존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판매 기간은 16일(목) 정오부터 17일(금) 오후 6시까지며,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판매 기간은 20일(월) 정오부터 21일(화) 오후 6시까지다. 멤버십 가입은 울산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uhdfc.com)에서 가능하다. 골드 멤버십과 블루 멤버십은 이전 시즌 멤버십 모집에 비해 골드는 30명, 블루는 50명 추가 신규 모집을 진행한다.

더불어 위 명시된 기간 중 2025시즌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 전체에게는 멤버십 실물 카드, 응원용 머플러, 에코백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멤버십 가입자들을 위한 추가적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멤버십 가입자들은 HD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주유 적립 포인트가 두 배로 쌓이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울산은 문수축구경기장을 찾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제는 지역 사회의 문화로 자리 잡은 울산 구단은 경기력과 관람 편의 증대를 통해 2025시즌 리그 40만 관중에 도전, 평균 2만 관중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