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귓속말 집중 공략 '플러팅 장인'이 나타났다!
입력 : 2024.01.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ENA, SBS Plus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가 숨 막히는 '귓속말 데이트'에 돌입한다.

10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귓속말 데이트'로 숨 쉬듯 '핑크빛' 플러팅이 터지는 '솔로나라 18번지'가 공개된다.

이날 18기 솔로남녀들은 '귓속말 데이트'라는 콘셉트에 맞춰, 서로에게 한뼘 더 가까워진 '밀착 토크'와 '핑크빛 플러팅'으로 '로맨스 본능'을 일깨운다. 이들의 랜덤 데이트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한 '플러팅 장인'의 출현(?)에 경탄을 금치 못한다.

'플러팅 장인'의 남다른 핑크빛 스킬에 이이경은 "대박이다!"라며 감탄하고, 송해나는 "이게 진정한 플러팅"이라며 "저렇게 자연스럽게"라고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후로도 계속된 '플러팅 대잔치'에 급기야 이이경은 "눈사람도 녹아, 저거는…"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그런가 하면,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하려고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솔로남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송해나는 "너무 가까워!"라며 두 눈을 질끈 감고, '귓속말 데이트'를 마친 한 솔로녀는 "살짝 떨리고 두근두근 하더라"라고 심장에 불을 지핀 아찔한 데이트 후기를 밝힌다. '플러팅 장인'의 출몰로 후끈 달아오른 '솔로나라 18번지'의 러브라인 향방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023년 12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갤러리)와 2위(나는 SOLO 18기)를 싹쓸이했으며,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도 4위를 차지해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