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Show Time' 시작된다..이번 주 '음중'⋅'인가' 출연
입력 : 2024.06.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Show Time’(쇼 타임) 무대를 선사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5일 MBC ‘쇼! 음악중심’과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Show Time’ 무대를 선보이며, 퍼포먼스에도 슈퍼주니어의 유쾌한 쇼맨십을 구현한 만큼 스텝, 점프, 발차기, 재미 있는 제스처 등 내적댄스를 유발하는 다채로운 동작들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Show Time’은 임팩트 강한 브라스와 보컬로 시작되는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화려하고 성대한 공연에 초대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가사에는 끝없이 펼쳐질 슈퍼주니어의 'Show Time'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매력을 더했다.

슈퍼주니어가 데뷔 19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공개한 싱글 ‘Show Time’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싱가포르, 멕시코, 칠레, 페루, 콜롬비아, 파라과이, 홍콩, 인도네시아, 파나마 지역 1위는 물론,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베트남, 코스타리카 지역 2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싱글 ‘Show Time’ 발표를 기념해 멤버별로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 중이며, 오는 13일 오후 6시 15분에는 은혁과 동해가 운영하는 유튜브 ‘동해물과 백두은혁’ 채널의 ‘이쪽으로올래’ 콘텐츠에 신동이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찐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