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 공효진, 신혼집 전격 공개...침대 머리맡엔 ♥케빈오가 (당분간 공효진)[순간포착]
입력 : 2025.01.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배우 공효진이 감각 넘치는 신혼집을 공개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당분간 공효진'에서는 "공효진이 겨울을 보내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공효진이 등장,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자신만의 '겨울 애장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건강을 위해 먹는 것이 있나'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런 거는 끊고 살 때도 필요하다, 사람이 어떻게 웰빙만 하냐. 피곤하게"라며 웃었다.

또한 그는 평소 운동에 대해 "그런 거 찍으려고 왔는데 아무것도 안 해. 스트레칭을 왜 해요?"라고 웃으면서도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비몽사몽에 서서 마사지볼을 발로 한다. 그럼 잠이 좀 깬다"라며 꿀팁을 전했다.

이 밖에도 그는 욕실, 옷방 등으로 장소를 이동하며 자신만의 애장 아이템을 언급했다. 화장품은 물론, 겨울에 자주 입는 옷 등을 소개하는 가운데, 공효진의 감각이 잔뜩 묻어나오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나 눈길을 끈 것은 안방이었다. 깔끔하게 정리된 안방 침대의 머리맡에는 공효진-케빈오 부부의 결혼사진이 놓여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공효진은 2022년 10세 연하 가수 케빈오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케빈오는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