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스윙스 제일 팬···BTS 중 제이홉만 알아''
입력 : 2025.01.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오세진 기자] ‘라디오스타’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가 BTS 제이홉을 알게 된 경위를 전했다.

15일 방영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가 출연했다. 방송 출연을 달가워하지 않는다는 그는 “‘라스’ 섭외 전화를 듣고 정말 많이 자랑했다. 성공한 사람이 나오는 데가 아니냐”라며 출연에 대한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그는 스윙스에 대한 엄청난 팬심을 전했다. 윤남노는 “주방에서 항상 혼이 나다 보니까 자존감이 되게 떨어져 있고, 한마디만 해도 주눅이 든다. 스윙스를 보며 자존감을 채우려고 한다. 따라하려고 한 건 아니다”라면서 스윙스가 자신을 스토리에 언급했던 이야기도 꺼냈다.

반면 BTS에 대해 몰랐다는 윤남노. 윤남노는 “BTS 제이홉이 누군지 몰랐다. 그런데 제가 나온 장면을 샤라웃하셨더라”라면서, “그때 저녁 장사 준비를 하다가 화상 미팅을 하려는데 핸드폰이 마비가 안 되더라. 누가 뭘 올렸는데 이렇게까지 먹통이 되나 싶었다. 주방 애들이 ‘어디서 그런 말 하지 마라’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예능 ‘라디오스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