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세’ 엄정화, 새 프로필 공개했다..주름 하나 없는 올타임 레전드 비주얼
입력 : 2025.01.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엄정화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는 엄정화의 새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필에는 엄정화의 시크하고 우아한 아우라가 어우러진 각기 다른 4색 매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블랙과 화이트의 상반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반전 무드로 눈길을 끈다.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블랙 버전에서는 그윽한 눈빛과 표정으로 특유의 깊이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화사함이 묻어나는 화이트 버전에서는 베이직한 셔츠를 완벽 소화하며 청순하면서도 밝고 생기 넘치는 무드를 완성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프로필에서는 엄정화의 도회적인 세련미가 가감 없이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킨다. 베이지 컬러의 모던하고 심플한 상의를 매치한 컷에서는 어두운 배경 속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으며, 블루 컬러의 캐주얼 수트 착장에서는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프로필에서 엄정화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우러진 독보적인 감성으로 착장마다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체 불가 올타임 레전드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그동안 엄정화는 연기는 물론 음악, 예능, 무대, 광고까지 다방면에 걸쳐 고른 활약을 보여주며 오랜 시간 대중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수많은 후배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는 것은 물론 최근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 싱글 2집 타이틀곡 ‘청바지’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변치 않는 실력과 비주얼로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는 엄정화가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kangsj@osen.co.kr

[사진] 에일리언컴퍼니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