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꿈꾸는 청춘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넌 언제나(2025)'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캐치더영은 파티가 끝난 것처럼 보이는 공간을 배경으로 합주를 시작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 비눗방울이 흩날리며 보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해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다이어리와 스노우볼, 인형, 헤드폰, 즉석카메라 등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소품들과 멤버들의 악기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완성하며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넌 언제나(2025)'는 밴드 모노(Mono)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을 향한 존경심과 뉴웨이브의 새로운 해석이 돋보인다. 캐치더영은 세련된 감각과 작곡, 편곡 능력을 통해 본인들만의 젊고 상큼한 버전의 '넌 언제나'를 완성했다.
캐치더영은 지난 2023년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 (캐치더영 :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어 활발하게 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했고,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등 각종 뮤직 페스티벌에서 탄탄한 기본기와 멀티 보컬, 하모니 그리고 다이내믹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된 '캐치더영 롤링홀 30주년 콘서트
한편 캐치더영의 '넌 언제나(2025)'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