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kg' 박나래, '나혼산' 바프 전성기 미모 돌아왔네...절친 이시언도 ''누군가 했네''
입력 : 2025.01.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체중 감량 후 '유지어터'가 된 근황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절친한 배우 이시언도 못 알아볼 정도로 미모 전성기를 맞았다. 

지난 23일 박나래는 개인 SNS에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나래는 자신이 광고하는 화장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팬들에게 홍보했다. 

이 가운데 화장품보다 박나래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풀메이크업 상태인 만큼 박나래의 이목구비도 눈길을 끌었으나, 갸름해진 얼굴형과 뚜렷해진 턱선 등 체중감량이 두드러진 외모가 놀라움을 자아낸 것이다. 

박나래와 다이어트의 역사는 그가 고정 출연 중인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꾸준히 대중에게 공개돼 왔다. 특히 그는 지난해 연초,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 배우 이장우와 함께 '나 혼자 산다' 팜유남매의 보디 프로필 촬영기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남다른 먹성, 식욕, 보는 이들마저 군침을 자아내는 '먹방'으로 화제를 모은 '나혼산' 팜유남매였던 바. 이장우의 제안으로 성사된 보디 프로필이 과연 가능할지 의문을 자아냈다. 그 중에서도 박나래는 누구보다도 훌륭하게 소화했다. 철저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가장 선명한 근육질 몸매로의 변화를 보여줬던 것이다. 

이후 박나래는 지난 한 해 다수의 먹방과 쿡방 등을 병행하며 보디 프로필 때와는 다른 비주얼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다시 한번 근황 사진을 통해 물오른 미모를 자신 있게 공개하며 화장품 모델로서도 손색 없는 비주얼을 뽐내는 모양새다. 

당장 해당 게시물에 박나래의 연예계 절친인 배우 이시언조차 "누군가 했네"라는 댓글을 남긴 바. 최근들어 '나 혼자 산다'에서 결혼, 임신, 육아에 대한 고민을 내비치며 꾸준한 자기관리를 보여준 박나래.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SNS 출처, MBC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