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본 방송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방송을 예고했다.
오는 2월 21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이 첫 방송을 앞두고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할 프리미어를 전격 편성했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특히 서강준(정해성 역)의 제대 후 첫 작품으로 진기주(오수아 역)과 호흡을 맞추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치솟게 만들고 있다. 더불어 김신록(서명주 역), 전배수(안석호 역), 조복래(고영훈 역), 윤가이(박미정 역), 김민주(이예나 역), 박세현 (안유정 역) 등 명품배우들이 포진되어 화제를 모았다.
27일(오늘) 오후 11시 40분 방송되는 프리미어에는 극 중 정해성(서강준 분)의 위장 잠입 스토리를 통해 설 연휴 안방극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동시에 작품 속 명장면과 관전 포인트로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언더커버 하이스쿨’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프리미어를 통해 ‘언더커버 하이스쿨’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실 것”이라면서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 채웠으니 기대하셔도 좋다. 또한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소재들이 또 남아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전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할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오는 2월 21일(금)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nyc@osen.co.kr
[사진] '언더커버 하이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