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2025년 가장 기발한 재미와 대세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 제작 워크하우스 컴퍼니·필름모멘텀, 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위지윅스튜디오(주), 배급 ㈜쇼박스)가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추가 확정했다.
공감 상담소, 엄지렐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연이어 확정하며 역대급 홍보로 이슈인 영화 '로비'가 개봉 2주차 무대인사도 추가 확정했다. 영화 '로비'의 주역들은 개봉주에 이어 개봉 2주차에는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소화할 예정이다.
먼저 12일(토)에는 하정우,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엄하늘이 참석, 롯데시네마 동탄, CGV동탄, CGV광교, 롯데시네마 수지, CGV판교까지 경기 지역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어 13일(일)은 토요일과 동일한 참석자로 메가박스 송도, CGV인천, CGV부천, 롯데시네마 김포공항까지 극장을 찾아와준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이다.
특히 오늘(25일), 급성 충수돌기염으로 수술을 받게 된 하정우도 함께 개봉 2주차 무대인사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 올봄 극장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재미를 보여줄 영화 '로비'는 오는 4월 2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