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신생팀 AI 페퍼스, 마크론 유니폼 입는다… 1+1년 계약
입력 : 2021.10.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광주 AI 페퍼스가 이탈리아 브랜드 마크론이 제작한 유니폼을 입고 첫 시즌을 치른다.

이탈리아 마크론 브랜드의 국내 독점 유통 및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주)에스엔씨라이브는 15일 용인드림파크연수원 내 행사장에서 AI 페퍼스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마크론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이탈리아 세리에 A 라치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토크 시티, 스페인 라리가 레알 소시에다드 등 명문 축구 클럽과 우크라이나 남녀 배구대표팀, 이탈리아 배구 1부리그의 명문 포르투 로버 코스타 등 전 세계 축구, 배구, 농구 등 약 250여 개의 클럽을 후원하고 있다.

AI 페퍼스는 마크론의 높은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으며 후원 기간은 기본 1년에 추가 연장 1년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에스엔씨라이브 김형욱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 계약은 AI 페퍼스의 역사적인 창단 첫해에 마크론 브랜드가 함께 하게 된 것이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전세계 유명 클럽들에게서 이미 검증된 마크론의 기능성 유니폼 및 팀웨어 제품을 통해 AI 페퍼스가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하며, 그 외 유럽 전지훈련 등 구단의 필요한 부분을 충족시키기 위해 해외 마크론 네트워크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앞으로 개막하는 정규리그와 각종 대회에서 AI 페퍼스가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향후 다양한 여러 종목에서 마크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AI 페퍼스 김동언 단장은 “높은 퀄리티의 마크론 브랜드와 동행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창단 첫해, 국내외 유수의 명문 클럽들을 후원하고 있는 마크론의 많은 경험이 우리 구단에게 좋은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여 팬들에게도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AI 페퍼스는 오는 19일 홈구장인 페퍼스타디움(광주염주체육관)에서 마크론의 공식 유니폼을 착용하고 KGC 인삼공사를 상대로 첫 경기를 치른다.

사진=에스엔씨라이브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