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패’ 이정현과 맞대결, ‘추성훈 제자’ 김성오 “내가 모든 면에서 한 수 위”
입력 : 2022.05.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추성훈 제자’ 세이고 야마모토[(김성오) 27, 팀클라우드]는 6연승을 달리고 있는 로드FC 무패 신예 이정현(20, FREE)을 꺾기 위해 나선다. 세이고 야마모토는 일본 격투기 단체 GRANCHAN의 플라이급 1위 출신으로 탄탄한 실력을 통해 격투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세이고 야마모토는 어머니의 나라 대한민국에 이름을 남기기 위해 나선다. 세이고 야마모토는 카운트다운을 통해 이번 경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다음은 세이고 야마모토가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안녕하십니까 김성오입니다.

현재 시합을 앞두고 체중 감량에 제일 신경 쓰고 집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시합 오퍼 전 피지컬 훈련을 중심으로 해왔기 때문에 체중이 증가되고 파워업돼서 힘에서도 자신감이 많이 붙었습니다.

이정현 선수와는 화끈한 타격전도 물론 좋지만 MMA 적으로 모든 면에서 제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추성훈 형님과 같이 피지컬, 체력 훈련을 하고 나머지 시간은 MMA 훈련에 집중하고 있는데 추성훈 팀의 일원으로서 절대 질 수 없기 때문에 꼭 승리할 것입니다.

2년간 시합을 뛰지 않아서 저를 기억 못 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이번 시합을 통해 기억에 남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이번 시합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한편 로드FC와 ㈜태왕이 공동개최하는 굽네 ROAD FC 060 (대회장 (주)태왕 노기원)는 5월 14일 대구체육관에서 1부는 오전 11시, 2부는 오후 2시에 시작된다.

[굽네 ROAD FC 060 2부 / 5월 14일 오후 2시 SPOTV2 생중계]
[페더급 타이틀전 박해진 VS 김수철]
[-85kg 복싱 스페셜 매치 권아솔 VS 남의철]
[플라이급 이정현 VS 세이고 야마모토 (김성오)]
[밴텀급 김현우 VS 양지용]
[-73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여제우]
[미들급 임동환 VS 윤태영]

[굽네 ROAD FC 060 1부 / 5월 14일 오전 11시 SPOTV2 생중계]
[라이트급 장경빈 VS 양지환]
[-51kg 계약체중 고나연 VS 박서영]
[밴텀급 이신우 VS 이정현]
[플라이급 정재복 VS 김영한]
[플라이급 박진우 VS 김준석]
[밴텀급 김진국 VS 조민규]
[라이트급 김민형 VS 위정원]

사진=로드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