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불도저 남의철 “도망왕 권아솔, 참교육해줄게”
입력 : 2022.05.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권아솔 선수와 싸우고 싶다. 이번 대구 대회 때”라고 말한 남의철의 바람이 이루어졌다.

권아솔은 설영호와 복싱 스페셜 매치를 할 예정이었지만 설영호의 부상으로 인해 경기를 하지 못하게 됐다. 권아솔의 경기가 취소되는가 했지만 설전을 주고받던 남의철과 권아솔의 복싱 스페셜 매치가 성사되면서 남의철이 3년 만에 로드FC 케이지로 돌아왔다.

남의철과 권아솔은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권아솔을 꺾기 위해 나서는 남의철은 카운트다운을 통해 이번 경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다음은 남의철이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시합이 아니다. 참교육시켜주겠다 도망왕 아솔아 형한테 좀 맞자!

복싱 매치다. 복싱팬들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복싱 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 준비 기간이 짧다. 갑자기 잡힌 매치지만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한다.

대회는 팬들이 없으면 의미 없다. 팬들이 원하는 시합이 있다면 바로 볼 수 있게 준비해야 한다. 로드FC에서 팬들을 위한 시합을 위해서 큰 결단을 내려주셔서 감사하다. 부상 없이 꼭 로드 케이지에 서고 싶다. 최선을 다하겠다.

대구 격투기 팬뿐만 아니라 복싱팬들도 많이 와달라 화끈함의 끝을 보여드리겠다. 코리안 불도저가 돌아왔다.

한편 로드FC와 ㈜태왕이 공동개최하는 굽네 ROAD FC 060 (대회장 (주)태왕 노기원)는 5월 14일 대구체육관에서 1부는 오전 11시, 2부는 오후 2시에 시작되며 SPOTV2, 아프리카TV, 다음 스포츠, 카카오TV에서 중계된다.

[굽네 ROAD FC 060 2부 / 5월 14일 오후 2시 SPOTV2 생중계]
[페더급 타이틀전 박해진 VS 김수철]
[-85kg 복싱 스페셜 매치 권아솔 VS 남의철]
[플라이급 이정현 VS 세이고 야마모토 (김성오)]
[밴텀급 김현우 VS 양지용]
[-73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여제우]
[미들급 임동환 VS 윤태영]

[굽네 ROAD FC 060 1부 / 5월 14일 오전 11시 SPOTV2 생중계]
[라이트급 장경빈 VS 양지환]
[-51kg 계약체중 고나연 VS 박서영]
[밴텀급 이신우 VS 이정현]
[플라이급 정재복 VS 김영한]
[플라이급 박진우 VS 김준석]
[밴텀급 김진국 VS 조민규]
[라이트급 김민형 VS 위정원]

사진=로드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