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짝남X날짝남' 공찬, 츤데레 냉미남의 정석
입력 : 2024.02.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B1A4(비원에이포) 공찬이 연기 호평을 얻고 있다.

공찬은 지난달 30일부터 밤부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B-PLAY(비플레이)'와 OTT채널 '왓챠'에서 공개되고 있는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서 주인공 차은환 역을 맡았다.

'내짝남X날짝남'은 서울경제진흥원, 밤부네트워크, 띵스플로우가 공동 주최한 '제1회 인터랙티브 스토리 공모전' 대상 수상작으로 내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나를 짝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찬은 극중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이자 전역 후 한국대 연극영화과 1학년으로 다시 복학한 차은환 역을 맡았다. 다소 차가워 보이는 인상에 까칠한 성격과 말투로 오해를 사지만 알고 보면 다정한 츤데레이자 조용한 순정파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인물이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특히 공찬은 여주인공 유해린(김시경 분)과의 러브라인을 형성,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과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으며 현재 3회까지 공개된 가운데 회차가 거듭될수록 '내짝남X날짝남'의 인기 상승세에 한몫을 하고 있다.

또 공찬은 청춘 로맨스 드라마인 이번 작품에서 다양한 감정들을 목소리 톤부터 눈빛 연기까지 섬세하게 표현하는 등 한층 물오른 연기력과 비주얼로 츤데레 냉미남 차은환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연기 호평을 얻고 있다.

그동안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부터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1.5' 등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온 공찬은 지난해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으로 큰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내짝남X날짝남'까지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공찬이 출연하고 있는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밤부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B-PLAY(비플레이)'와 OTT채널 '왓챠'에서 매주 화, 금요일 오후 5시 동시 공개되고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