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플래너스어학원, 가맹 사업 론칭…주요 거점 도시 내 구축 목표
입력 : 2024.03.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전시윤 기자]
교원 플래너스어학원, 가맹 사업 론칭…주요 거점 도시 내 구축 목표
o 전국 7개 직영원 운영 경험 기반으로 주요 도시 내 가맹원 구축 위한 가맹 사업 전개
o 신규 가맹원 대상 안정적인 사업 운영 위한 지원책 마련 예정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이 안정적인 직영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3월부터 가맹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영어 전문 학원 브랜드 강화 및주요 도시 내 가맹원 구축을 목표로 가맹 사업을 전개 한다. 현재 부산, 일산, 의정부, 천안 등 전국에 7개 직영원을 운영 중이며, 연내 전국 주요 광역도시 내 개원을 목표로 한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이다.통합 영어 커리큘럼과 자체 개발한 전용 교재를 기반으로 내신 및 입시 대비와 영어회화 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최근에는 AI 기반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있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가맹원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위한 지원책을 마련한다. 학원 운영 경험이 없는 신규 가맹원을 대상으로 ▲운영에 필요한 제반 지식 및 노하우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교수법 교육 등을 제공한다.또한 멘토링 제도를 운영해 가맹원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 관계자는 "전국 플래너스어학원 7개 직영원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해당 지역의 랜드마크로 성장시켜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속 성장 가능한 가맹점 운영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라며 "스마로그(smart+analogue)형 교육 환경을 마련해 학생별 맞춤 학습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