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카이트(Izykite), 래퍼 NSW yoon 지원사격 받으며 컴백
입력 : 2024.04.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Izykite)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2일 오전 소속사 뉴런뮤직은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Izykite)의 신곡이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번 신곡은 이지카이트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음악적 색채에 래퍼 'NSW yoon'의 특색이 더해진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카이트의 2024년 첫 번째 싱글인 'SOS'는 앨범 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SOS (feat. NSW yoon)’와 수록곡 ‘3 Seconds’까지 총 두 개 트랙이 담겼다. 이지카이트는 지난달 28일 딩고 뮤직 '라이징보이스'에 출연해 신곡 'SOS (feat. NSW yoon)'의 일부를 가창, 뛰어난 음악성과 깊은 감성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수록곡 ‘3 Seconds’ 역시 이지카이트의 SNS를 통해 선공개되며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 발매 전임에도 모든 곡을 이례적으로 선공개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이지카이트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자신의 음악을 인정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지카이트(Izykite)는 소속사 뉴런뮤직 SNS 채널을 통해 신곡 'SOS (feat. NSW yoon)'에 관련된 패셔너블하고 강렬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뉴런뮤직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