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강재준, 개그맨 다운 백일..''붕어빵 父子''[슈돌][별별TV]
입력 : 2025.01.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쳐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강재준이 아들 현조의 100일 기념 촬영에 나섰다.

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55회에서는는 '푸른 뱀의 해엔 행복 가득, 사랑 가득' 편으로 개그우먼 이은형의 남편이자 생후 4개월 된 현조를 아들로 둔 강재준이 '전업 육아'에 몰두한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강재준은 아들 현조와 외출에 나섰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다름 아닌 동네에 위치한 고즈넉한 옛 감성의 사진관이었다. 그는 "둘이 추억을 남겨보고 싶어서 현조 100일 기념 및 첫 부자 사진을 찍어 보고자 한다"라며 사진관 방문 이유를 밝혔다.

이어 현조를 품에 안은 채 현조와 똑같은 보넷을 쓴 강재준이 파격적인 비주얼로 등장했다. 일반적인 백일 사진과 다른 콘셉트를 위해 그는 성인용 보넷과 옷을 직접 제작했다고 밝혔다.

다음 콘셉트는 '단발머리'였다. 두 사람은 똑같은 가발을 쓰고 똑같은 표정으로 촬영에 나섰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MC들은 "너무 붕어빵이다", "정자끼리 만나서 난자 없이 만들었다"라며 도플갱어 급으로 똑닮은 두 사람의 비주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