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의 MZ 이별송..'오늘만 I LOVE YOU'
입력 : 2025.01.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6일 오후 6시에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첫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은 고백에 실패하는 태산으로 시작해 이별 후유증에 시달리는 여섯 멤버의 일상으로 이어진다. 설원을 내달리는 태산과 욕조에서 눈물 흘리는 리우, 기타 연주에 매진하는 성호, 빨래 더미에 널브러지는 명재현, 수많은 풍선을 들고 미소 짓는 이한, 선풍기 앞에서 비눗방울을 부는 운학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눈발이 휘날리는 설원 속 캠핑장과 포근한 집 안, 삭막한 전철 등 다양한 배경에 놓인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신세계스퀘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신세계스퀘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벽 미디어파사드를 재단장해 조성한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가 5일 오후 10시부터 상영돼 거리를 오가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본편은 6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정각마다 음원과 함께 송출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만 I LOVE YOU’는 현실적인 이별 후 모습을 색다르게 그린 댄스곡이다. “그날 이후로 난 이렇게 살고 / 더는 기타 한 번도 들지 못하고”, “추억 팔아서 / 곡이나 쓰는 건 / 딱 죽기보다 싫은데”라는 자조적인 가사와 기타 반주가 더해져 듣는 맛을 배가한다. 생활 밀착형 가사와 밴드 사운드에 기반한 멜로디를 버무려 ‘MZ 이별송’을 완성했다. 태산과 운학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개성을 듬뿍 담았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신곡 발표와 함께 캐릭터 팝업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팀의 공식 캐릭터 ‘쁘넥도’의 첫 팝업 ‘BOYNEXTDOOR X BBNEXDO POP-UP ‘BBNEXDO in Town’’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이구성수에서 열린다. ‘쁘띠 보이넥스트도어’의 합성어인 ‘쁘넥도’는 멤버들의 외모와 성격을 딴 캐릭터로 귀여운 매력을 자랑한다. 팝업은 보이넥스트도어가 사는 마을을 지키는 경비대원 ‘쁘넥도’의  다양한 포토존으로 구성되며, 각종 이벤트와 귀여운 머치도 만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