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다시 하길 잘했지? 새해부터 상복 터졌다
입력 : 2025.01.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피프티피프티가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핫하게 주목받고 있다.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지난 7일 진행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라이징 스타'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Love Tune(러브 튠)'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피프티피프티는 새해 초 수상 소식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시상식에 참석한 멤버들은 "피프티피프티에게 라이징 스타라는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25년도에는 더욱더 힘이 되고 힐링 되는 음악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마지막으로 트웨니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해 말 틱톡어워즈 '베스트 인기상'과 '2024 KGMA' 'IS 라이징 스타상' 수상에 이어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영광까지 안으며 존재감을 제대로 입증해 보였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연말 데뷔 후 첫 미국 투어 ‘LOVE SPRINKLE TOUR in USA(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은 물론 겨울 시즌송을 담아 발매한 'Winter Glow(윈터 글로우)'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대세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피프티피프티는 올해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