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없이 'SM타운 라이브' 출격..''다양한 활동 준비''
입력 : 2025.01.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웬디 없이 4인조로 ’SM타운 라이브’ 30주년 공연에 올랐다. 

레드벨벳은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서울 콘서트에서 웬디 없이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4인조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났다. 

이날 레드벨벳은 먼저 ‘코스믹(Cosmic)’ 무대를 꾸몄다. 이어 레드벨벳 멤버들은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찾아주신 모든 분들, 추운 날씨에 뜨거운 열기로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어제 오신 분들은 아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에스엠타운 30주년 콘서트 정말 다양한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며 “저희 또 다른 스페셜 무대도 준비했으니까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팬들에게 기대를 당부했다. 

또 레드벨벳은 “올해도 좋은 음악과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새해 계획을 밝히며, “202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인사도 덧붙였다. 

팬들과 인사를 나눈 후 레드벨벳은 ‘빨간 맛(Red Flavor)’ 무대를 꾸미며 공연의 열기를 높였다. 

창립 30주년으로 개최된 이번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키·민호, 엑소 수호·찬열,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라이즈, NCT WISH, 나이비스, 조미, 레이든, SMTR25(연습생 25인), 마비스타, SM 재즈 트리오, 민지운, H.O.T. 토니안, S.E.S. 바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디어앨리스, 마이트로 등 총 98명의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