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 돈 얼마나 번 거야..5만원 돈다발 들고 환한 미소
입력 : 2025.01.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데이식스 SNS
/사진=데이식스 SNS

보이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영케이가 남다른 부를 자랑했다.

17일 오후 데이식스는 공식 SNS에 "강원도에 돈다발을 든 삐롱이 출몰. 강영현먹짱대식가법에 의해 영케이는 영원토록 먹어야만 합니다. 육해공 푸드 투어! 후라이드2에서 확인하세요"라며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영케이는 5만원 권 다발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그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공원에서 블랙 코트를 입은 채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사진=데이식스 SNS
/사진=데이식스 SNS

영케이가 속한 데이식스는 최근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4 연간 차트 디지털 및 스트리밍 연간 차트 톱 10에 올랐다. 스트리밍 차트와 디지털 차트에서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고 '예뻤어'는 7위를 기록했다. 또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 'HAPPY'(해피), '녹아내려요' 등이 각 차트 100위권 안에 자리하며 강세를 보였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데이식스는 연말과 연초 각종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팬들과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지난 7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인물·문화의 밴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즈다. 지난해 11월 '2024 코리아그랜드뮤직어워즈'(2024 KOREA GRAND MUSIC AWARDS), 12월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올해 1월에는 제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등에서 다관왕에 올라 팬들과 기쁨의 순간을 함께 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