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파워풀+박력’ 2NE1 커버 무대..“YG패밀리의 힘은 달라” [Oh!쎈 현장]
입력 : 2025.01.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2NE1의 명곡을 자신ㄴ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베이비몬스터는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데뷔 첫 콘서트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베이비몬스터는 첫 콘서트인 만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특별 스테이지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베이비몬스터가 YG 선배 2NE1 곡들을 메들리로 선보인 커버무대는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앞서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전 선보인 2NE1 매시업 댄스 퍼포먼스는 K팝 팬들로부터 크게 호평 받기도 한 바. 멤버들은 “저희가 2NE1 선배님들 콘서트에 게스트로 섰는데 그 인연을 여기까지 이어받아서 다른 커버곡을 준비해봤다”고 밝혔다.

2NE1을 향한 존경심과 애정을 담아 커버곡을 직접 선정했다는 이들은 2NE1의 ‘박수쳐’와 ‘GO AWAY’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한층 더 파워풀해지고 박력이 더해진 무대를 선보여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무대가 끝난 후 멤버들은 “열기가 너무 뜨겁다”며 “YG 패밀리의 힘은 다르다”고 소감을 전했다./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