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판타지 로맨스의 레전드로 불리는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제공 쏠레어파트너스, 공동제공 하이그라운드,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이 신작 개봉에도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본격적인 장기 흥행 릴레이를 시작했다.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개봉 2주차에도 전체 예매율 1위를 탈환하며 흔들림 없는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개봉 11일째인 오늘 2월 6일 오전 7시 기준 예매율 22%를 기록하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브로큰’ 등 신작 개봉과 ‘히트맨2’, ‘검은 수녀들’ 등 쟁쟁한 경쟁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탄탄한 작품성과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예매율 역주행에 성공하며 1위를 되찾은 것으로, 앞으로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이어갈 본격적인 장기 흥행에 시선이 집중된다.
실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CGV 골든에그지수 92%, 롯데시네마 9.3점, 메가박스 8.5점, 네이버 8.96점, 다음 9.9점 등 높은 평점으로 실관람객들의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원작보다 더 잘 만든 것 같아요! 원진아 배우, 도경수 배우 너무 잘 어울리고 굳 캐스팅이었음!”(CGV, 오***), “대만 원작보다 영상미 너무 좋아서 순간 리메이크라는 걸 잊어버렸어요”(네이버, jyjj***), “두 번째 본 영화. 첫 번째 봤을 때보다 더 이해가 와닿고 감동이 더 온 영화. 잘 찍은 영화는 여러 번 봐야 한다라는 말이 맞았음”(CGV, 무비***), “한국 정서와 시대에 적절한 각색이 돋보임”(CGV, 라**), “가족들이랑 함께 봤는데 부모님도 재밌게 보셨어요! 동생은 몰입했는지 울면서 보더라고요ㅋㅋ”(메가박스, gh****), “로맨스, 타임리프, 애절함과 풋풋함이 그대로 느껴지는데 어찌 눈물이 안 흐르랴”(롯데시네마, 화이트***), “후반부 몰입도가 어마어마합니다... 연기도 좋아서 새로운 좋은 배우들 알아간 것 같아요~ 음악과 사랑이 주는 힘은 대단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예요!”(롯데시네마, 채**) 등 흐뭇한 웃음을 유발하는 배우들의 케미와 몰입감을 선사하는 음악, 여운과 감동으로 눈물샘을 자극하는 스토리에 호평을 보내는 리뷰들이 잇따르고 있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흥행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2주차에도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