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오세진 기자] ‘커플팰리스2’ 유명인 출연자들인 회사원A와 클레오 채은정의 선택이 갈렸다.
26일 방영한 tvN ‘커플팰리스2’에서는 팰리스위크로 떠나는 커플 매칭이 시작되었다. 인상 좋은 미남인 남자 3번에게 적극적인 어필을 하던 회사원A 최서희는 자신에게 관심을 보였던 남자 28번 간호학과 조교수를 선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남자 28번은 눈에서 하트를 쏴 주셔서, 기억에 남는다. 너무너무 재미있는 대화를 했다. 약간 좋은 느낌?”라며 28번을 고른 이유를 밝혔다.
한편 Y대 출신 치과의사 27번 남자 최영준과 오묘한 썸 느낌을 뽐내던 클레오 채은정은 최영준이 패스트 1대1 데이트 때 자신에게 오지 않은 것에 크게 실망했다. 채은정은 “모든 여자들 중에 저만 혼자 앉아 있었다. 정말 지옥 같은 시간이었고, 비참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27번 남자 최영준은 “저는 원픽이 채은정이었는데, 저를 고르지 않았다. 서운하기보다는 당황했다”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27번 남자는 채은정과 팰리스 위크를 가길 원했다. 그러나 채은정은 거절했다.
채은정은 “모든 게 꼬인 거 같다. 제가 남자 3명을 고를 때, 줄을 서는 건데도 안 오고, 혼자 앉아 있었던 시간이 너무 서러웠다. 그래서 마음이 서러웠다. 이런 사소한 것들이 모여서 빗나갈 수 있나 보다 싶었다”라며 소갠를 털어놓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tvN ‘커플팰리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