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배우인데..강하늘 ''신용카드 없어, 체크카드만 쓴다'' 깜짝 ('살롱드립2')
입력 : 2025.03.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살롱드립2'에서 강하늘이 신용카드 없이 체크카드를 사용한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5일 살롱드립2’에서 ‘강하늘과 가까워졌다 멀어지기 ‘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 배우 강하늘이 출연했다.

이날 강하늘에게 장도연은 “미담제조기, 건실한 바른 청년으로 유명하다”고 했다. 강하늘이 현장 스텝에게 먼저 말을 걸었다고 다가갔다는 것.

강하늘은 “감사할 것이 아냐, 화면 안에 주인공만 연기하는게 아냐, 많은 출연진들이 다같이 즐거워야 더 좋은 작품이 나온다 생각한다”며 “그래서 더 인사하고 장난친다”고 했다. 친근하게 현장을 풀어가려 아이스브레이킹을 한다고 하자 장도연은 “현장에서 내가 어땠는가 되돌아보게된다”고 감탄했다.

본인을 위한 소비를 묻자 강하늘은 “게임, 영화, 월세도 나간다”며 “나에게 돈 쓰는 법을 모르는 건지 중요하지 않아옷도 큰 관심이 없다, 음식에 욕심도 없다 시리얼 많이 먹는 편”이라 했다. 패션테러리스트에 소비습관도 없다는 것.

이에 카드값을 묻자 강하늘은 “체크카드 뿐, 신용카드는 빚만드는 것 같아 찝찝하다”며 “큰 돈 나가는 느낌이라  아직 안 써봤다”며 소신을 보였다. /ssu08185@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