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산불 피해 지원에 2천만원 기부..“조금이나마 도움 되길” [공식]
입력 : 2025.03.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민경훈 기자] 6일 오전 서울 KBS 여의도 신관에서 KBS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이날 ‘뮤직뱅크’는 ARrC,BOYNEXTDOOR,DAY6,DRIPPIN,LE SSERAFIM,Loossemble (루셈블),NMIXX,NOWADAYS,RESCENE (리센느),xikers(싸이커스),YOUNG POSSE (영파씨),ZEROba<x>seONE,방예담,백현 (BAEKHYUN),예린(YERIN),오마이걸 (OH MY GIRL),원위(ONEWE),윤하,쯔위(TWICE)가 출연한다.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9.06 /rumi@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기부금을 전했다.

27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울산·경북·경남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린은“산불 진화로 고생하시는 소방관들과 산불 피해 이웃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고 싶다”며 기부 소감을 전했다.

아린은 2022년에도 수해로 피해를 본 이웃들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에 2천만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평소에도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아린의 따뜻한 나눔이 피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희망브리지는 소중한 성금이 현장에서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