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박수홍, 6개월 딸 위해 새출발..동치미 하차→홈쇼핑 입성 [스타이슈]
입력 : 2025.04.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박수홍
박수홍

박수홍이 홈쇼핑 무대에 등판한다..

최근 자신의 이름을 내건 '하이쿠진 냄비팬 4종세트'를 출시한 박수홍은 6일 오전 6시 공영홈쇼핑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지난해 10월 태어난 딸의 육아에 적극 참여하고 이유식을 직접 만들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에서 양질의 주방기기의 필요성을 느껴 이를 직접 론칭, 홈쇼핑까지 참여했다.

박수홍은 "그동안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을 진행해왔고, 실제 집에서도 가족들을 위해 평소에 항상 요리를 한다"면서 "조리 도구가 음식의 맛과 질을 좌우한다고 항상 생각해왔기 때문에 내 가족이 먹을 음식을 만드는 주방 기기라 생각하며 안전성과 품질, 효용성을 고루 고민했다"고 전했다. 박수홍은 향후에도 꾸준히 홈쇼핑에 출연하며 하이쿠진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의 김다예와 혼인신고 후 이듬해 결혼식을 올렸다. 김다예는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하며 지난해 딸 재이를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을 운영 중이며 현재 딸과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또 두 사람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박수홍은 최근 오래 출연하던 프로그램 '동치미'에서 하차했다. 이후 새로운 일에 도전해 더욱 눈길을 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