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LG 트윈스는 9월 22일 NC 다이노스와의 잠실 홈 경기에서 16,269명의 관중이 입장하며 코로나 팬데믹 이후 프로스포츠 최초로 100만 관중 돌파와 함께 프로스포츠 최다 15시즌 100만 관중을 달성하였다.
LG 트윈스는 17일까지 홈경기 60경기에서 991,189명(평균 16,520명)이 야구장을 찾았고 22일 NC와의 61번째 홈경기에서 관중수 1,007,458명을 기록하며 올 시즌 최초로 100만 관중을 돌파했다. 이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 100만 관중 달성이자 국내 프로 구단 최다인 15시즌 째 기록이다. (2023시즌 누적 관중수 1,007,458명, 평균 관중수 16,516명)
LG 트윈스는 22일 100만 관중 달성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100만 번째 입장 관중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과 LG트윈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 대형 로고 볼을 선물했으며, 전체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TV'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한편 100만 번째 관중으로 입장한 이혜진(31)씨는 "지하철을 놓쳐서 야구장에 좀 늦게 도착했는데 100만 번째 관중이 되어 영광이다. LG트윈스 100만 관중 달성을 축하하고 2023년 우승하는 그날까지 우리 팬들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LG 트윈스 제공
LG 트윈스는 17일까지 홈경기 60경기에서 991,189명(평균 16,520명)이 야구장을 찾았고 22일 NC와의 61번째 홈경기에서 관중수 1,007,458명을 기록하며 올 시즌 최초로 100만 관중을 돌파했다. 이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 100만 관중 달성이자 국내 프로 구단 최다인 15시즌 째 기록이다. (2023시즌 누적 관중수 1,007,458명, 평균 관중수 16,516명)
LG 트윈스는 22일 100만 관중 달성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100만 번째 입장 관중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과 LG트윈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 대형 로고 볼을 선물했으며, 전체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TV'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한편 100만 번째 관중으로 입장한 이혜진(31)씨는 "지하철을 놓쳐서 야구장에 좀 늦게 도착했는데 100만 번째 관중이 되어 영광이다. LG트윈스 100만 관중 달성을 축하하고 2023년 우승하는 그날까지 우리 팬들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LG 트윈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