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해체했대'' 여자친구 4년 만에 '완전체' 컴백+'해체설' 해명 ('레인보우') [순간포착]
입력 : 2025.01.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이영지의 레인보우’에서 여자친구 멤버들이 4년 만에 뭉쳤다. 

10일 방송된 KBS2TV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에서 여자친구가 출연했다.

먼저 4년 만에 컴백한 ‘여자친구’ 무대가 이어졌다. ‘오늘부터 우리는’ 이란 곡으로 무대를 연 멤버들. 완전체 방송은 처음으로 4년 만이라고 했다. 재결성 후 첫 무대란 말에 이영지는 “단체인사 들으니 뭉클하다”고 했다.

올해 데뷔 10주년인 여자친구. 그렇기에 더더욱 4년 만에 뭉친 소식이 더욱 반갑게했다. 특히 이들은 그 동안 해체 기사가 돌았던 것에 대해 “사실 계약 종료였고 해체 아니다 이렇게 4년 만에 나왔다”며 재차 “해체한 적 없다”고 강조했다.

지금 껏 활동한 곡이 93곡이나 된 여자친구. 의미있는 곡은을 묻자, ‘유리구슬’과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를 꼽으며 “명찰같은 곡이다”고 했다.

이와 더불어, 10주년 기념 특별한 프로젝트 곡에 대해 언급, ‘우리의 다정한 계절 속에’란 신곡이었다.멤버들은 “‘다정한 계절 속 같이 할게’란 팬들 버디 모습을 모티브로 만든 곡”이라 설명하며 “특히 아시아 투어 앞두고 있다 팬들 얼굴 보고 소통하고 싶다”고 했다. /ssu08185@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