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맞아? 포미닛 '핫이슈' 댄스영상 깜짝 공개 ('레인보우') [순간포착]
입력 : 2025.01.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이영지의 레인보우’에서 송중기의 댄스 영상이 깜짝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KBS2TV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에서 송중기가 출연했다. 

무대에 오른 송중기는 “오늘 너무 떨린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인사했다. 유독 긴장된 이유를 묻자 송중기는“사실 여기가 낯선 곳은 아냐 스튜디오가 집 같은 곳”이라며 “10년 전 뮤직뱅크 MC를 2년간 생방도 했다”고 했다.

송중기는 “그때는 안 떨렸는데 노래하는 프로라 긴장된다”고 하자 이영지는 “’이영자의 레임보우’ 소리질러 한 번 해라, 선창할 때 긴장하면 안 된다”고 했다. 이에 송중기는 “더 긴장된다”고 하더니 크게 ‘소리질러’라 외쳤다. 이영지는 “근데 너무 배우톤이다 완전 배우톤”이라며 폭소했다.

그러면서 이영지는 자연스럽게 뮤직뱅크 MC 시절을 물었다. 어떻게 들어간 것인지 묻자 송중기는“마침 자리 비었다고 해, 오디션 봤다”며 “너무 재밌어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했다.

이때, 포미닛의 ‘핫이슈’란 곡을 무대에서 선보인 송중기가 그려졌다. 당시 함께 MC했던 서효림과 무대에 오른 송중기. 댄스 영상을 깜짝 공개하자 “감독님”이라며 다급하게 불러 폭소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