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리으리한 '자가' 한강뷰 언급..하석진 ''00 고장났다'' ('홈즈') [순간포착]
입력 : 2025.01.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구해줘 홈즈’에서 하석진이 출연, 최근 공개한 한강뷰 집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하석진이 출연했다. 

이날 공대 출신 뇌섹남으로 알려진 배우 하석진이 출연, 그는 두뇌 서바이벌 우승도 한 바 있다. 이에 원조 두뇌 서바이벌 우승자인 장동민과 만남에 모두 “천재들끼리 인사 나눠라”며 분위기를 몰았다 하석진은 “레전드 앞이다”며 장동민 앞에서 겸손함을 보이기도.

하지만 서바이벌 프로에서 같이 한 적은 없다는 두 사람. 서로에 대해 평가해보라고 하자하서진은 장동민에게 “아직도 폼이 안 죽었다”며 칭찬, 장동민이 본 하석진에 대해 묻자 “우리가 알던 드라마, 영화 속 배우 하석진으로 보면 큰 코 다쳐, 굉장히 스마트하다”며 칭찬했다.

이에 두 사람 중 서열을 묻자 장동민은 “사람이 위 아래가 어디있나”며 명쾌한 답변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송파의 아들로 하석진을 소개했다. 박나래는 “하석진 코디 혼자사는 집을 봤다”며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하석진을 언급,“자동 커튼 뒤 한강뷰가 자가더라”고 했다. 이에 하석진은 “자동 커튼 고장나서 지금은 손으로 연다”며 웃음을 안기기도.

그러자 모두 “공대 오빤데 (자동커튼) 못 고치나”고 묻자, 하석진은 “안 되더라 새로 무언가 바꿔야한다”고 했다. 이에주우재는 “빨리 좋은 인연 만났으면 한다 항상 기계만 연구한다”고 하자 하석진은 “너네 잘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